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은숙 작가 차기작 궁 원고료



김은숙 작가가 내년 3월을 목표로 차기작을 준비 중이라고 알렸는데, 이와 관련하여 스튜디오드래곤이 신중한 입장을 전했죠.



스튜디오드래곤에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죠.

앞서 한 매체는 김은숙 작가가 내년 3월 방송을 목표로 새 작품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죠.


 

만약 보도 내용이 사실이라면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이후 1년 6개월 만에 내놓은 신작이 된다고 하네요. 나이는 1973년생이라고 하죠.

다양한 소재를 두고 기획안을 정리 중이라고 하며, 소재 목록에는 궁, 황후의품격 등에 등장했었던 입헌군주제 관련 이야기가 있다고 하네요.



한편 김 작가는 2004년 SBS ‘파리의 연인’으로 스타작가의 명성을 얻었죠.

김은숙 작가 작품은 '파리의 연인' '온에어'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 내놓는 작품마다 그해 최고의 화제작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특히 태양희후예는 38.8%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도깨비를 집필해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김은숙 작가 남편 최상현과는 휴식차 필리핀에 갔다가 만났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은 현지에서 사업을 하고 있었다고 하며, 1년 연애를 했다네요.


특히 프라하의 연인 최상현이 남편의 본명으로, 파리의 연인 탈고후 만났다고 알려졌네요. 직접 프러포즈를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김은숙 작가 원고료는 8천만원부터 1억이 넘는다고 알려졌습니다.

현재 제일 최고의 스타 작가이기도 하죠.